학습지원센터 > 공지사항 > 교육원 공지

교육원 공지

제  목 2024학년도 동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임시휴무 안내
등록일 2024-12-09 조회수 124

우리 대학교 동계방학 중 임시휴무 및 근무시간 변경을 안내드립니다.

 

[근무시간 조정]

- 일자: 2024. 12. 26.(목) ~ 2025. 2. 14.(금)

- 근무시간: 기존 08:30 ~ 17:30  →  변경 09:30 ~ 16:30


[임시휴무일]

- 신정 전일 휴무: 2024. 12. 31.(화)

- 한파에 따른 에너지 절약을 위한 임시휴무: 2025. 1. 10.(금), 27.(월), 31.(금)


휴무일은 전화상담이 불가하오니 문의사항은 상담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온라인 학습, 기타 학사일정은 정상적으로 진행 가능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
목록

이전글 2025년 전기(2월) 총장명의 학사학위 신청 안내
다음글 2024년 2학기 3기(8/28 개강반) 기말고사 안내

QUICK
MENU